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0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국민의힘 어마어마한 타격"‥ 파격 인사에 정가 '후폭풍' ㅡ 다양한 포석
이혜훈 지명은 조속한 경제안정을 위한 불가피한 선택. 우려반응 당연하지만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비난은 맙시다.
이 대통령, 청와대 첫 출근…1330일 만에 막 내린 용산시대
내가 윤어게인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을 보려고 그동안 이재명 지지했나 자괴감이 든다.
이혜훈 <---대통령이 나가도 너무 나갔다
민주당은 이혜훈 장관 지명자 청문회에서 편들지 말고 있는 그대로 이혜훈의 본모습을 드러내기 바랍니다. 내란 옹호자를 장관으로 지명하다니 내란 종식을 안하겠다는 메시지로 들립니다. 내란 종식 의지가 희석됩니다. 흐지부지 가자 ~~ 국민들이야 추운 곳에서 고생을 하던 말던 통합의 미명 아래 내란 세력도 좋다. 무죄주고 통합이나 하자 에헤라 뒤여~~~
이성윤 문정복 지지합니다. 다른 두분도 민주당에 와서 그리 업적을 낸 것 없고 강득구 의원님은 당원 1인1표제 반대하신다고 들었습니다. 아니시면 해명부탁드립니다.
찐명 이름 팔고 있는 의원들은 민주당 내 기득권세력을 구축하고 당파를 만들려고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친명이고 찐명이고 이름 팔 이유가 없습니다. 대통령에게도 도움이 안됩니다.
ㅡ 미국에서 집단소송 한다니까 ㅡ 사과하는 제정신 아닌 넘이네 ㅡ
똥청래 하는 작태에 대해서는 한번도 우려 목소리 안내는 분이 대통령께서 하신 인사에 대해 엄청 우려하시네요. 나가도 너무 나갔다뇨. 이혜훈이 우리 당원들이 싫어하는 사람은 맞지만 내란공범이라도 됩니까. 뭐가 너무 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