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0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누가 이사람(고려인)을 아시나요?
정성호 김현우
국장복귀는 지능순? 웃기는 소리!
[맞수다] 구속갈림길 '입꾹' 김건희 왜?‥"꾀 냈다가 지탄‥ 비호감 절감"
[단독] 김예성 "'김건희 집사' 딱지부터 떼 달라… 누나·동생 사이, 재판 뒤 절연"
세균이는 문재인때도 적폐청산 시끄럽게 한다며 헛발질 햇지롱~~ ㅋㅋㅋ
문희상이나 정세균 원로로서 입만 꾹 닫고 있는다면 더할나위가 없는데.. 문희상은 족함을 알고 가만히 있어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고 수레는 짐이 많을수록 소리가 덜나는데 소위 사람이란자들은 자연의 이치를 모르고 높게 대우해 줄수록 말이 많네.. 그러다 노욕으로 자신이 힘들게 쌓아온 지난날의 명성마저도 자신들 손으로 허무는 꼴이대니.. 아혀
국힘 좋은 일은 정청래 당대표 당선 입니다. 알고말하세요
정부 브리핑에서 선 그어줬으면 눈치채고 스탠스 확실히 해야죠. 정치현상을 설명하는 용어가 잘못되면 국민들에게 그릇된 인식을 심어주게 돼 정치가 왜곡되는걸 모르십니까? 2007년에 청와대도 범여권 표현은 잘못되었다고 이야기 한적 있습니다. 전 그때와 같은 역사가 반복되는 것이 싫습니다. 정치적 언어부터 대통령 중심으로 뭉쳐지지 못하면 민주당은 다시 야당이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 이것들! 도대체 당원들의 목소리는 듣고 있을까요? 이것들 이대로 놔두어야 하나요? 좀 기다리면 달라지겠지 했는데 달라지는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