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의견 수렴한다고 미뤄봐야 계속 언론플레이하면서 분탕질 계속 할테니
전당원투표든 뭐든 해서 빠르게 통과시킵시다.
자당의 대선후보를 폄훼하면서 윤석열 찍는다는 분들 말리지도 않고 수수방관한 사람들한테 뭘 기대합니까.
국민들 정서는 수박과 86그룹으로 대표되는 구태정치인들의 용퇴를 원하고 의원들의 대폭 물갈이를 원합니다.
묻지마식 혁신안 까는 기사 나오기 시작
공감력 정무감 없는 최고위원
월요일 출석 불응 시 尹 강제구인 돌입?
[단독] 김예성 베트남 출국 시점 '4월 20일'… '김건희 특검' 재발의 임박 시점
이 대통령, 오겹살 번개 외식··· 직접 ‘소맥’ 타 직원들에 “금요일 저녁, 행복하게!”
김건희 특검
노동부장관후보 삽질잘하네..........앞으로 그림이 대충 나오네..
요즘 너무 덥네요.., 윤꽐라뿐만 아니라, 범죄인.. 더구나 구치소는 미결수신분인데, 그들의 인권강화를 위해 에어컨은 있어야한다는 의견이죠? 맞다면, 님의 의견에 동의하든 안하든 대부분의 당원들은 님의 뜻을 이해할 겁니다.
조용히.. 박찬대의원님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꼭 극우들 보는거 같단 말이지ㅋㅋㅋㅋ 그 국정원도 참 할일이 없네보네ㅋㅋㅋㅋㅋ
정청래 의원을 지켜야 하는 상황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민주당의 뿌리라고 생각한 사람이라 당대표 자격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서 누가 되던 축제라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이번 선거는 민주당이 가야 할 방향, 상식과 원칙을 선택하는 일입니다. 진실이 왜곡되고 거짓이 당당해지는 지금,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상식이 뒤집히고, 사람을 짓밟는 정치가 당내에서 벌어진다면 그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정청래 의원의 곁에, 진실의 곁에 서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