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당에 있을 자격이 없는 것 아닐까요? 자신이 한 선택의 이유와 명분도 스스로 떳떳히 밝히지도 못한다면 이게 무슨 정치인입니까? 정치하지 말아야죠. 양아치입니까?
저는 색출이라는 단어의 어감이 불편하긴 합니다만, 이대로 넘어가는 것은 앞으로 총선과 그 후에 대선을 생각하면 너무 큰 리스크라고 생각합니다.
당원들은 가결표 던진 의원들을 한 명 한 명 밝혀낼 것을 끝까지 요구해야 할 것입니다.
당원과 맞서고자 하는자 .......양소영 “민주당 간판 청년 정치인, 제가 도전해볼게요” [쿡 청년정치]
이번 가결사태 해결 방안 두가지
조국·최강욱,“이재명대통령 토론주재하면 안돼?” 토론을 통해 국민 스스로 한 판단이 개혁의 힘과 지속성을 만든다.
2017년 임은정 : 윤석열 선배님을 위해 글을 하나 씁니다...
[단독] '이재명정부 첫 민정수석' 오광수, 한학자 총재 변호인단에… "난 원오브뎀" ㅡ 변호사 박탈해야
임은정은 악마같은 윤거니를 겪어낸 양심이다. 그런 사람을 모함하는 자들이 범인이다.
이억원 금융위원장 후보자 “원화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준비 중”
저거 누가 민정수석으로 추천했는지, 또 저게 누굴 심어 놓은건 아닌지 철저히 수사해야됨.
이제그만 서로 상처내는 일들 그만합시다
제발이지 이재명정부 에서는 한 자리씩 차지하고 원님덕에 되도안한 나발이나 쳐불어대는 인사가 없기를 바랍니다
정성호가 한 입에 두 말을 한것이 화근입니다
정확한 사실이고 박은정과 정성호는 완전히 다른것입니다 검찰개혁 사법개혁 의 대전제는 법위에 군림하며 썩어자빠진 인적 조직적 청산이며 그것이 불가하니 행정체계 조직체계를 바꾸고 입법을 해서 완전분리 차단하려는 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