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유창훈판사를 공익 판결 판사로 지정하여, 신변 보호 하여라.
민주당 당비 맘대로 써도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재명을 비롯한 민주당은 국민들 실망하지 않게, 윤석열과의 전쟁을 치열하게 해라.
그러면 총선대승 할 것이고, 이전처럼 비리비리 하게 하면, 역풍을 맞을 것이다..
유창훈 판사 박영수도 기각 했습니다. 판사를 믿으면 안됩니다 몇번의 이상한 판결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법부도 정치눈치 보기에 판산들을 믿기 힘듭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다고 치고 어여 쳐낼거 쳐내야 합니다 일단 한동훈이랑 검사들 탄핵 더 해야 합니다. 장관후보자도 다 쳐내고 대법원장도 동의해주면 안됩니다.
@비몽사몽님에게 보내는 댓글
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만, 일단 중요한 판결에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건 사실입니다. 당 차원에서 챙길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혈연 지연 학연 보다도 윗질이 금연 그 위가 내연 이것이 현재 이나라권력의 실체
개인적으로 이런 얘기는 안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합리적으로, 상식적으로도 말도 안되는 영장이었고.. 그걸 상식선에서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걱정했던건 그 상식이 정치적 논리에 무너져 구속될까 걱정되었던거구요.
@의정부권당님에게 보내는 댓글
네.. 100% 공감하지만, 현 정권에서 이정도 판결을 내린건 마땅히 칭찬하고 챙겨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대 권력이라는 언론들 행태를 보아서 아시지 않습니까...
무조건 '안된다' 못박는건 대표님께 독
잠못이룬새벽
이니는 맘대로 다하라꼬 하고, 명이는 맘대로 한다꼬 탓하고~
사법부개혁!
심우정 전 총장, 계엄 당일부터 나흘 동안 3억 넘는 특활비 살포
권오을 보훈장관 "독립기념관장 처신 부적절, 감사 결과 지켜볼 것"
국힘 추경호 압수수색 막으며, 국회 직원에게 갑질, 손가락질 등 인권 탄압!! ㅡ 장동혁 대표네
??
최혁진은 민주당 의원은 아니고요 무소속 입니다. 기본소득당 몫 비례입니다. 배신 하려다 퇴출된건 알죠? 필체 비교 동영상과 인터뷰를 영상을 보고 판단 직접하세요. 고발한다니 전문가들이 필체 검증 하겠죠.
안검사가 생각하는 바를 보면 정치권력으로부터의 완전한 독립을 가진 수사와 기소를 동시에 하는 검사네요. 그렇다면 당연히 임검사장과는 반대의 생각이고 그렇다면 당연히 임검사장을 비난하겠죠. 누가 이야기하느냐보다 먼저 왜 검찰개혁을 하느냐를 먼저 생각해야 할 거 같네요. 이 질문에 개혁의 방향이 담겨 있습니다.
또 수박들이 준동하기 시작하는구나...ㅠㅠ 임은정이 민주당이 아닌 다른 곳에서 민감한 얘기를 한 부분은 분명히 잘못했지만 아직 정치를 모르는 분이라는 이해는 할 수 있다고 본다. 핵심은 짧은 검증을 거쳐 뽑은 인사중 요상한 검사출신 인사들의 분탕질에 넘어간 정성호의 얇은 귀와 얼씨구나 하고 편승하는 수박들과 내란당, 그리고 꼴통 언론의 추임새를 보면 알 수 있겠지?
이재명 대통령을 절대적으로 신뢰합니다. 근데 중수청을 어디 두냐는 건 이미 행안부안으로 나왔습니다. 정성호가 대통령 자리 비운 사이 어깃장을 부린 것이 맞고요. 법무부에 둔다는 것은 말이 안되는 것이지요. 보완수사에 대한 의견 또한 검찰에 주면 안된 다는 것이 이미 결정된 것을 정성호가 태클건 것이구요. 제가 민주당원으로서 어떤 부분에 대통령을 신뢰하지 않는 다는 글이 있었는지 오히려 묻고 싶네요?
댓글
유창훈 판사
박영수도 기각 했습니다. 판사를 믿으면 안됩니다 몇번의 이상한 판결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법부도 정치눈치 보기에 판산들을 믿기 힘듭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다고 치고 어여 쳐낼거 쳐내야 합니다 일단 한동훈이랑 검사들 탄핵 더 해야 합니다. 장관후보자도 다 쳐내고 대법원장도 동의해주면 안됩니다.
@비몽사몽님에게 보내는 댓글
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만, 일단 중요한 판결에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건 사실입니다.
당 차원에서 챙길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혈연 지연 학연 보다도
윗질이 금연
그 위가 내연
이것이 현재 이나라권력의 실체
개인적으로 이런 얘기는 안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합리적으로, 상식적으로도 말도 안되는 영장이었고.. 그걸 상식선에서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걱정했던건 그 상식이 정치적 논리에 무너져 구속될까 걱정되었던거구요.
@의정부권당님에게 보내는 댓글
네.. 100% 공감하지만, 현 정권에서 이정도 판결을 내린건 마땅히 칭찬하고 챙겨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대 권력이라는 언론들 행태를 보아서 아시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