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아니 뭐하는거야 왜 또 사퇴하고 또 공천함?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후보로 나오면 뽑아주는 곳이라고
공천 막하는 거라고 밖에 안 느껴지는데요.
저번 강북구청장 100표차이로 느끼는거 없나
제대로 좀 합시다.
맞습니다. 강남 지역구라면 절대 그러지 않았을 거. 민주당 후보면 아무나 되는 줄 알고 개무시.
충분히 이해는 갑니다만 그만큼 강북을 후보자에 대한 공격이 심했다는 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중동과 문화일보, 세계일보 등 보수 언론을 등에 업고 당내의 수박 세력이 총 공세를 펼치니 그동안 당원들이 뽑은 정봉주 씨랑 조수진 씨가 버텨낼 재간이 없지요. 박용진 씨가 그동안 사유화 해온 강북을 을 개혁하는 과정이라고 이해해주세요.
이게 누구때문인지 셍각해보면 그럴만 하다라고 너그럽게 생각하세요
강북을 지역구 권리당원으로서 그나마 박용진 나가리 된것에 만족 합니다. 전략공천으로 강북을 지역구 후보가 되신 한민수 대변인 응원 합니다. 화이팅!!
이 상황을 어떻게 공천을 막 해서라고 판단하시나요. 어이가 없네.. 후보자가 된 사람을 막 공격해서죠. 막 공천이 아니라.
프레임을 짜고 내부에서 자꾸 프레임을 만들어서 내부 총질하니........... 다 짤라내야함...조수진후보 밀었는데....ㅠㅠ아깝다....
해당 지역구 당원이면 더더욱 더 문제없고 제대로 된 후보가 될 때까지 몇번이고 번복하는 걸 오히려 반겨야 하는거 아닌가? 그냥 이재명이랑 민주당에 똥 묻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날려서 옹니 부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조수진 안타깝지만 이재명에 대한 불분명한 태도에 대해선 좀 쎄한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 그리고 민변소속으로 부적절변호인것은 인정해야 ᆢ
오히려 더 검증된 사람을 보내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시했다면 이런 선택안하죠.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듯 합니다.
조수진후보는 사퇴히는게 그나마 잘햐거임. 선거내내 한깐족이가 이걸로 계속 물고늘어질거고 지들은 문제가 더 많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지만... 한민수후보로 확정됐으니 이제 그만 왈가왈부 안했음 합니다.
해당행위자들에 대한 처벌을 요청합니다.
꼴페미는 사회의 악입니다. 변호사가 피의자 변호하는 것은 "업무이고 의무"입니다.
전체 말 중에서 조각내어 인용하면 성경도 악마의 글이 될수있다. 최동석교수의 숲을 보고 나무를 보아야한다.
정청래, 박찬대는 왜 대통령이 최교수를 등용했는지, 깊은 뜻을 존중하기 바란다.
당규는 누구에게나 똑같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수출 다변화를 통한 무역의 활로를 찾아야 한다.
뭘해도 안되는 국힘~
충청ㆍ영남 투표결과가 뻔히 사실로 나와 있어서 당심은 알고 있고 여조도 알고 있으면서 당원들의 뜻에 반하는걸 공개적으로 이렇게 떳떳하게 표현하시는게 무슨뜻입니까?그러면서 앞으로 당원들한테 표달라고 어찌말할수 있겠습니까? 그건 너무 뻔뻔한 행동 아닌가요? 빤뻔해도 너무 뻔뻔한거죠!!!
저도 동의합니다! 도대체 왜 박찬대 지지선언을 한건가요? 이게 역풍이 될거라는걸 모르는건가요? 또 지긋지긋한 줄세우기, 계파 등장하는건가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원내대표는 왜 사태를 방관하는건가요!!!!
저도 왜 계속 이상태로 내버려두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일부러 내버려두나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ㅠㅠ
민주당 운동권 출신들은 아직도 돈 버는 것을 죄악시한다. 배당을 늘리면 재벌들보다 수많은 국민 전체가 가져가는 혜택이 훨씬 크다는 걸 모르는 듯, 한심하다
박찬대 지지선언한 국회의원들 기억할겁니다. 지금 뭐하자는건가요? 우원식국회의장 선출할때랑 똑같은 느낌입니다. 당원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안중에도 없고 본인들 편한 사람으로만 선출하려고 하는것 같네요.
댓글
맞습니다. 강남 지역구라면 절대 그러지 않았을 거.
민주당 후보면 아무나 되는 줄 알고 개무시.
충분히 이해는 갑니다만
그만큼 강북을 후보자에 대한 공격이 심했다는 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중동과 문화일보, 세계일보 등 보수 언론을 등에 업고 당내의 수박 세력이 총 공세를 펼치니
그동안 당원들이 뽑은 정봉주 씨랑 조수진 씨가 버텨낼 재간이 없지요.
박용진 씨가 그동안 사유화 해온 강북을 을 개혁하는 과정이라고 이해해주세요.
이게 누구때문인지 셍각해보면 그럴만 하다라고 너그럽게 생각하세요
강북을 지역구 권리당원으로서 그나마 박용진 나가리 된것에 만족 합니다.
전략공천으로 강북을 지역구 후보가 되신 한민수 대변인 응원 합니다. 화이팅!!
이 상황을 어떻게 공천을 막 해서라고 판단하시나요. 어이가 없네.. 후보자가 된 사람을 막 공격해서죠. 막 공천이 아니라.
프레임을 짜고 내부에서 자꾸 프레임을 만들어서 내부 총질하니...........
다 짤라내야함...조수진후보 밀었는데....ㅠㅠ아깝다....
해당 지역구 당원이면 더더욱 더 문제없고 제대로 된 후보가 될 때까지 몇번이고 번복하는 걸 오히려 반겨야 하는거 아닌가?
그냥 이재명이랑 민주당에 똥 묻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날려서 옹니 부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조수진 안타깝지만 이재명에 대한 불분명한 태도에 대해선 좀 쎄한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
그리고 민변소속으로 부적절변호인것은 인정해야 ᆢ
오히려 더 검증된 사람을 보내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시했다면 이런 선택안하죠.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듯 합니다.
조수진후보는 사퇴히는게 그나마
잘햐거임.
선거내내 한깐족이가 이걸로
계속 물고늘어질거고
지들은 문제가 더 많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지만...
한민수후보로 확정됐으니
이제 그만 왈가왈부 안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