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한표만 달라고 주변분에게 전화해달라고 읍소하던게 바로 한달전인데...취임도하기전에 당원들 뒤통수를 후려갈겨서 당원들 마음을 부셔놓으니 행복하십니까?
윤석열정권에 분노하기도 힘들고 검찰정권에 스트레스 받는것도 거의 한계점인데 이렇게 당원들 괴롭히니 국회의원 당선자님들 마음이 편안하십니까?
그렇게 살고 그렇게 잘 특권이나 누리십시요...
당원들은 나 몰라라 하고...
당심은 당선자 마음입니다. 당원 마음이 아닙니다.
당비 끊겠소. 당신들은 신뢰를 져버렸소.
중장년층 정책, 민생치안 강화정책
정태호 의원님 선거운동
인간들 보면 배우고 가진 자들의 못된 짓은 더 많이 한다. 짐승 만도 못한 인간들"
이재명 "내란 옹호 후보에 기회 안 줄 것… 얼마나 이기느냐는 다음 문제"
정신 나간 지자치 장들 "경부선 철도 지하 화 해야 한다고" 국민들 모두 씽크홀로 떨어뜨려 죽게 만들려고 참 한심한 자들
누가 뭐하고 했나요?? 제 발 저리신건가ㅋㅋㅋ 근데 댓글을 AI 표절 검사기 5개에 돌려봤는데 전부 다 AI 베낀거라고 뜨는건 우연일까요 궁금하네ㅋㅋㅋㅋ 그리고 다짜고짜 무논리 무지성 글을 싸질러 놓고 왜 못받아들이냐고 입틀막하지 말라고 가스라이팅 하는거 보면 꼭 신천지 하는거랑 똑같네ㅋㅋㅋ
물론 저도 선생님처럼 믿고 싶습니다. 근데 저 윗 댓글에 정의로운 사회 님께서는 능동적으로 살라시네요. 기다리고 있어봐야 입으로 감 안 떨어진다나요? 제가 그런 서운함과 이런 건 어떻냐고 왜 그런 걸 도당 지도부가 챙기지 않았냐고 말하다가 능동적이지 않다고 훈계를 듣고 있네요. 거기다가 갈라치기 꾼으로 매도하는 사람도 있구요. 참 생각을 담아 글쓰기도 무섭네요. 후보님이 정조대왕 징치는 얘기를 괜히 하시고 다니시나 봐요. 이렇게 입도 뻥긋 못하게 하는 분들이 게시판에서 자경단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저는 분명 제 글에서 대안을 제시했고요, 그래서 제가 여기서 능동적으로 좋은 아이템 개발하자고 이런 이런 것도 있지 않냐고 말하지 않습니까? 울어야 젖준다는 건 뭔 소리인지..그럼 경남은 지난 총선에서 뭘 얼마나 잘해서 그런 공약을 받았답니까? 님이 말씀하시는 젖달라고 운다는 건 민주당 국회의원을 죄다 떨어지게 만드는 겁니까? 말 몇 마디 가지고 전체글 매도하는 건 문해력 떨어지는 2찍 애들로 충분하지 않은 건가요? 저는 비판을 받더라도 제글의 전체적인 맥락하에서 비판 받고 싶습니다.
제가 쓴 글은 남녀갈라치기와 상관 없는 댓글로, 님은 상대의 의견을 무시하고 마치 저를 불순한 의도를 가진 사람으로 비방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이런 조롱성 댓글은 자유로운 의사 표현을 방해할 목적으로 상대를 비방하는 댓글입니다. 예의를 지키세요.
상호는 티비에 나와서 스부렁구부렁 떠들면 안되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