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경찰, '남편 명의 대리투표' 선거사무원 구속영장 신청
이해선 2025. 5. 31. 20:34
혀는 화를 부르는 문일진대 그걸 알면서도 여러번 실언하니 그 죗값을 어이 감당하리오 늘 결정적일때 파토를 놓으니 무지한 놈이 하는 짓이 아닐진대 어이 하늘의 눈을 피해 가겟는가~! 교토삼굴이니 언젠간 제덫에 못살것인저 마지막 몰골이 참으로 가련토다 허헛 허허허허 어리썩은 밀정놈들~!!!
민주당 사과하지마라 사과하지마라고!!! 앞으로 비상계엄령선포하고 무장군인들 국회에 쳐들어온것보다 더 잘못한일 아니면 절대 사과하지마라고!!!
박지원 의원 단속 좀 해주세요
◆친일 옹호 처벌법(유럽 나치 옹호 처벌법처럼)제정을 제안합니다
민주당과 조국당의 합당은 반대합니다 당원여러분 합당반대 릴레이 합시다!!
내란 범들과 뉴라이트 척결 해야합니다
다양성이란 이름으로 모든게 용인되는 것은 아닙니다
뇌피셜은 당게시판 말고 일기장에나 쓰시길
박시봉씨, 증거가 명백히 나온 게 없습니다. 제대로 팩첵한 거 아니네요. 조국당 지지하지도 않고 조국이란 정치인에 대해서 옹호한 적도 없지만 최소 민주당원이면 팩첵은 정확히 하고 댓 쓰시죠?
윤준병 같은 놈은 퇴출 시켜야 합니다.
저는 윤준병 의원이 중도층 보통 국민들의 민심을 잘 읽고 정당한 비판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민주당이지 조국혁신당이 아닌데 왜 조국 비호하느라 마땅한 비판까지 입막음하려는 분들이 계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강욱은 죽을 때까지 지켜야 할 의리로 아는 듯 합니다. 개인 비리 없고 똑똑하고 개혁에 적합한 인물이긴 하지만, 친문세력을 섬기기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께서 가까이 두고 쓸 사람이 못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