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박찬대의원님을 처음 만났던때가 2022년9월1일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맨 앞줄에 앉아있다가 그때 박찬대의원과 장경태의원을 처음 보았는데,참 시간은 빠르게 지나갑니다.박찬대의원의 활약상은 유튜브를 통해서 잘알고있었고 마음의 응원도 많이 했습니다. 정말 처절하리만큼 열심히 하셨습니다.
원내대표를 하시면서 쌓은 과정은 앞으로 대한민국 곳곳이 훼손된 시스템을 바로세우는데 큰 힘이 될것으로 생각 됩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힘내라! 김병기원내대표!
마약 카르텔 소탕을 위한 마약 사범 형량 기준을 높이는 법개정을 제안합니다.
우리 눈나들 역시 멋져~
필자의 현수막구호와 현수막칼럼 무기한 휴무합니다
윤석열한테 에어컨설치 해주자고요?
[단독] "이시원이 반환 검토하라 했다"… '사건 회수' 개입 정황 진술 확보
서울구치소 시설에 대하여......
정청래 의원을 지켜야 하는 상황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민주당의 뿌리라고 생각한 사람이라 당대표 자격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서 누가 되던 축제라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이번 선거는 민주당이 가야 할 방향, 상식과 원칙을 선택하는 일입니다. 진실이 왜곡되고 거짓이 당당해지는 지금,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상식이 뒤집히고, 사람을 짓밟는 정치가 당내에서 벌어진다면 그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정청래 의원의 곁에, 진실의 곁에 서겠습니다.
민주당을 위해 비판한다는 결이 같은 이런 사람들이 이 게시판에 동시 다발적으로 나타나고 있는게 아직도 안보이나 국정원은 뭐하나~~ 이런 사람들 안잡아가고ㅋㅋㅋㅋ
부디 모두가 한 번쯤 멈춰 서서, 우리가 정말 어떤 정당을 만들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봤으면 합니다. 말로는 개혁을 말하면서, 행동으로는 동지를 조롱하고 짓밟는 정치에 저는 지쳤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민주당을 믿고 싶은 제 마음을 붙들고, 저도 이제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함께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우리가 오늘 이 부당함에 침묵한다면, 내일의 민주당은 더 무기력해질 것입니다. 정청래라는 한 사람을 지키는 일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상식과 품격을 지켜내는 일입니다. 미래의 우리에게 어떤 민주당을 남겨줄지 잘 생각하고 행동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