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이 똑똑하고 현명한 줄 알았는데 김종인 85세 노인을 이재명 정부 대표로 미국 관세 특사로 임명해서 보낸다는 보도를 접하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아니 이재명 대통령이 잠시 정신이 윤석열과 같이 이상이 있었던 것이 아닌가 하고 놀랄 수 밖에 그렇게 현명하고 똑똑한 이재명 대통령이 믿어지지 않았다. 아니 재능이 뛰어난 젊은 인재가 없는 것도 아닌데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하필이면 김종인 노인 이란 말인가. 도저히 이해가 안 돼서 말 한다. 김종인 노인은 다 늙은 송장이나 다름 없는 사람이다.
인간이나 모든 동물들은 나이의 한계 점이 있다는 것 모르지는 않을 텐데 85세 김종인 노인을 이재명 정부의 대한민국 관세 협상 대표 미국 특사라니 제 정신이 아닌 것 같다.
김대중씨도 75세에 대통령 됐는데도 나이가 많다고 대통령직 수행을 놓고 말들이 많았던 것을 아는지 그런데 대통령 기 마치고 사시다가 85세에 김대중 대통령의 돌아 가셨다. 85세면 머리며 마음 할 것 없이 모두 노화 되고 쇠퇴 되어 기억력이나 창의력 모두 감퇴되어 알고 있던 지식마저 머리 밖으로 표현이 잘 안되고 젊은 사람들과 같이 신속하고 현명하게 표출이 안되는 나이라는 것 알아야 한다. 그런 노인을 아무리 대통령이라고 하더라도 상식 밖의 중대한 일을 맡기는 것은 잘 못 된 것이라 아니 할 수 없다.
젊고 유능한 인재가 많은데 젊고 유능한 인재로 즉시 교체해서 대한민국의 국격에 손상이 안되게 해야 하는 것도 대통령이 직무라는 것을 명심했으면 한다. 이 일로 이재명 정부의 큰 실수를 범하는 일이 안되기를 바란다. 김종인 노인 나이를 생각해야 한다. 모든 정신 상태서 부터 신체 기능이 노화 되고 쇠퇴 된 비 정상적인 한계에 도달한 85세 송장이나 다름없는 노인이라는 것 아셔야 한다.
비행기 안에서도 화장실 가다 가도 식사 하다 가도 잠 자다 가도 어느 한시도 마음 놓을 수 없는 85세 고령 나이 왜 이런 비정상적인 노인 한데 막중한 일을 맡긴다는 것은 맡기는 자 역시 비정상적이라 아니 할 수 없다. 즉시 교체하고 젊은 능력 있는 인재 머리가 팽팽 잘 돌아가는 인재들로 임명하라" 잘못하면 일은 커녕 송장 치고 올 수도 있다.
댓글
이재명 후보 때 정신병자 같다고 하다가
대통령 되니 바로 태세전환 하다가
다시 또 본색 나오는 너는 진정 싸이코패스 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