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충청권 경선에 대해서~

  • 2025-07-19 20:35:13
  • 2 조회
  • 댓글 0
  • 추천 0

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이며, 팩트가 아닐 수 있으며, 모든 것은 여러분이 선택하시는 것입니다.


한 말씀 드리자면, 충청도 민주당원들께 말씀드리고, 전국의 민주 당원 분들께도 말씀 드리지만~


정치인을 보는 눈이 낮으면, 그거 다 본인 뿐만 아니라, 그 지역, 나아가서 국가 전체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우리는 지난 대선을 통해 보았습니다.


민주당 선거도 마찬가지로, 한 번 당대표를 결정하면 임기 동안 되돌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재x 정부의 승패는 지방선거에 달려있는데, 충청 도민들께서 선택하신 것이 부메랑으로 도민들께 돌아갈 것입니다.


이번 지방선거 망하면 모든 욕은 민주당 당대표 선거를 한 당원들이 모두 듣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지하는 당대표가 잘하면 본인께 이득이고, 못하면 모두 다 망하는 것입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만약 "일주일 앞당겨 원샷 경선을 하자는"분을 미셨다면, 그 후보를 찍은 여러분도 똑같이 그 수준이 되는 것입니다.


수해로 사람이 죽고, 주변에서 이재민이 발생하고, 피해를 입었습니다.


약자를 보호하고, 수해로 부터 사람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삶을 다시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 민주당 모든 당원들의 수준은 아닌가 봅니다.




한쪽에서는 경선에서 승리했다고, 내가 지지하는 후보가 이겼다고 웃고 있고~


한쪽에서는 사람이 죽어나가고 , 많은 비로 인한 피해와 복구로 인한 시간이 걸립니다.




도대체 민주당 당원들은 어떤 수준인 것입니까?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애미정신이라도 있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수재민들이 어떤 일은 당하든 나는 모르겠고, 투표나 하련다, 이것입니까?


그리고 민주당 정치인들과 중앙 위원회는 또 어떤 수준인 것입니까?




우리가 저쪽 빨간당입니까?


우리 당원들과 정치인들 수준이 이 정도 밖에 안됩니까?


그러면 우리도 저쪽 빨간당 수준이 되는 것입니다.




무엇이 더 가치있는 일입니까?


먼저 사람을 구하고, 피해를 복구하고, 다시 나라를 안정시키고, 이것이 더 중요한 것 아닙니까?




그까짓 선거 한 두달 미룬다고 , 민주당이 어떻게 됩니까?


댓글

최신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