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뚜뚜깡
Lv.30
총 428개의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전임 대통령 그리고 당 대표 후보 비난 한다고 뭐 좋을것이 있을까?
자유게시판 대한민국은 도인 혹은 수도자들만 사는 나라 인가요?
자유게시판 환자의 치료후 삶에 대해서 생각해 본적이 있을까요?
자유게시판 민주당은 언론개혁을 시작 해야 한다..
자유게시판 주진우 의원 병역면제 과정을 조사 해 봤으면 합니다..
자유게시판 지자체 장 들에게 경고 메시지라도 보냅시다..
자유게시판 나랏 돈이 들어 가는 곳이라면..
자유게시판 원내 대표 선거..
자유게시판 Republica님 에게 그리고..
자유게시판 정책적으로 이런것 못 막나요?
자유게시판 민주당 홈페이지의 고질병..
자유게시판 이 정도면 강제 추방 및 국내 출입 금지 시켜야 할듯..
자유게시판 압도적 승리도 아니였다..
자유게시판 리박 스쿨 가만 두어서는 안된다..
자유게시판 털보~이 시국에 박철순을 왜 부르냐..
자유게시판 이 후보님에게 요청 합니다..
자유게시판 가짜 뉴스에는 단호한 대처와 처벌을 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잘못된 팬덤은 나락으로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개헌은 필요 합니다만..
자유게시판 다음번에는 분명 언론에서 떠들어 댈것 입니다..
내란 특검, 9시간 조사 마무리… 3차 소환·구속영장 청구 가능성
전국민 15만 원에서 최대 45만 원‥ "동네 가게에서 쓰세요"
" 이재명정부, 추경 32조원과 전국민 민생회복지원쿠폰 15만원에서 55만원"
당비가 조금 더 바람직하게 쓰이길 바랍니다.
다시 나오는 반개혁의원들
우선 님 보라고 쓴글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구요ㅋㅋ 킹갓두종인지 네종인지 추경안 내용은 보지도 않고 똑똑한척하는 쁘락치새.끼 보라고 쓴 글입니다ㅋㅋ 님 처럼 합리적인 반대는 당연히 있을 수 있고, 반대하는 의원들도 그 명분때문에 반대하는걸겁니다. 근데 본질을 보자구요. 특활비 살리면 검찰개혁을 못하는 상황인가요?
그렇다면 좀 안심임.. 국회에서 매의 눈으로 검찰 특활비를 감시하시길! 안그럼 또다시 썩열 내란수괴 같은 괴물이 다시 생길까 염려됨.. 특활비 부활이라해서 걱정했는데 검찰이 기소와 수사 분리한담에 쓰고 그걸 국회에서 철저히 감시할수있다면야..
지금 심우정이 사표를 썼다해도 아직도 썩열의 영향력에 있는 검사들도 존재할수도 있고 추경된 특활비 가지고 뭔짓거리를 할지 몰라 이번 이잼정권은 매의 눈으로 감시해야할거임! 검찰해체는 믿지만 문전정권때 암것도 안해서 뭔가 이상한것만 나와도 의심부터 드는거라고 문전정권때 이낙연을 비롯해 이잼을 탄압했던 의원들의 몇몇은 아직도 민주당에 있는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맘놓울수 없는거라고!!
썼다가 지워졌다고! 이놈의 게시판 속도가 이상하다고!! 검찰특활비에 대한 거에 경험이 좋지 않았잖아! 문전정권때 검찰총장이었던 썩영이가 특활비로 자기정치 했잖아 검찰내에서! 어디에 뭘썼는지도 국민들은 모르고! 검찰은 앞으로 기소와 수사가 분리되면 툭활비가 필요한가? 의문이라고!
정의원 일은 일단 둘째치고 중도라는 국민들은 의심은 커녕 다들 믿고있는데 민주당게 여기만 왜 다들 무슨 약먹은 것 처럼 특활비 단어에 꽂혀 정신들 못 차리는데 그러지말고 지금도 일하고있는 우리 민주당의원들의 간절한 호소를 들어 주시면 안 됩니까?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