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보니
Lv.9
토론게시판 먼저, 훌륭한 작품을 써주신 작가님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 말씀 드립니다. [작품 분석] "지금 해도 거부권, 추석 이후에 해도 거부권으로 김건희 특검 될일도 없는건데" => 어차피 거부권으로 특검 안 되니까라고 운을 띄우면서 올리지마라는 의도가 의심되죠? "후딱 통과 시키지 뭐 하러 시간을 끄는건지" => 얼핏 보면, 마치 통과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같아 보이지만
토론게시판 우선 확실한 한 명은 노원구의 김성환 의원이 우원식 뽑았다고 자랑스럽게 밝혔습니다..
자유게시판 우원식의 인스타그램 가봤더니 이런 제목의 카테고리가 있더군요.. '우원식의 힘' 순간 어떤 당이 떠올라서 소름 돋더군요.. 이런식으로 자기의 정체를 암시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자유게시판 3.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 (1) 금투세 폐지가 답은 아니다. 어차피 원래 없었다. (2) 대주주의 이익을 위해 개미들에게 피해 주는 행위 근절을 위한 상법 개정 등이 필요하다. 영상 보시면 딱 이렇게 정리 되는데, 이것을 어떻게 저렇게 정리하시죠? 삼성 해체? 그런 멘트가 대체 어디서 나오죠?
자유게시판 이분이 영상 제대로 보신게 맞는지 정말 의심스럽네요.. 이소영 의원님이 불과 영상 시작 1분 27초만에 이렇게 말씀하시네요.. "유예는 맞는데, 1~2년 유예 하는 것은 답은 아니고, 현재 시점에서는 '폐지'하고, 적절한 시점이 되었을 때 (중략) 재도입하는게 맞다라는 것이 제 입장" 현재 시점에서는 폐지라는 문구가 정확하게 나옵니다..
자유게시판 2. 금투세 도입 의견에 대한 반박 (1) 소득 있는 곳에 세금있다라는 원칙 때문에? - 원칙은 맞으나 예외가 너무 많은 원칙이다. 당장 부동산만해도 1주택에 매매가 12억 이하면, 얼마를 벌어도 완전 비과세 (2) 여야 합의로 하기로 했으니까 한다? - '20년 말 합의 당시, 합의 조건은 금투세 도입을 위해 거래세 인하 뿐만 아니라 국내 주식 시장의 코리아 디스카운트 요인들을 해소해서 시장을 발전시켜야 한다. 그런데 했냐?
자유게시판 진짜 왜곡이 넘 심하네요.. 이소영 의원님 말씀 정리 1. 세금 도입의 조건 (1) 세수 확보에 도움이 되느냐 - 금투세 도입을 위해 거래세 인하 등 깎아주려는 세금이 더 큼 (2) 경제적인 긍정적 효과를 만들기 위해 국가가 경제 행위에 개입하려 할 때 - 국내 주식 시장 위축 우려되며, 이로 인해 해외 주식 시장으로 유출(환율 상승 우려)되거나 국내 부동산 시장으로 들어갈(집 값 상승 우려) 가능성
자유게시판 제대로 본거 맞나요? 이소영 의원님이 유예라고 말씀도 하시고, 폐지라고도 말씀 하시는데요? 제대로 다시 보고 비웃으세요..
토론게시판 민주당 지지율 깎아 먹는 금투세 지지야말로 배후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금투세 지지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괴담'이니 '선동'이니 '배후'라는 단어들.. 왠지 익숙한 저쪽 냄새가 납니다..
박병석을 잊지마라 뒤에 김앤장 있을거다
나는 두렵다 이재명 차기 대통령 유력 후보님과 모든 캠프 관계자 민주당 전체 의원 169명 똑바로 명심하라 이 글 꼭 게시판운영자 보여야 한다
수원 만석공원 사거리에 현수막이 없어요
지방축제행사 가수 출연료 수천만원 다 국민세금
이재명대선후보 " 신재생에너지 햇빛연금도입, 기업지방이전촉진 "
공감합니다. 현재로서는 여성에 대한 공약이 부족한 건 사실이지만 저는 이재명 후보가 걸어온 길을 믿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내란의 여파로 주어진 시간이 짧기도 했고..대충 짜서 내놓느니 확실하게 정리해서 내주기를 바라니까요. 이재명 후보를 믿고 조금만 더 기다려봅시다.
개헌해서 현직대통령도 연임하게 할 순 없을까요?
어려운 내용ㅋㅋ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은 선생님 말씀에 공감을 못하는 거죠. 왜 받아들이지 못하시나요?
정말로 보고 싶었던 정부와 기업의 선순환 콜라보 눈물나네요....
이소영 의원보고 일 안한다고 하는 사람은 또 첨보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