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바라아재류
Lv.4
토론게시판 고민정의원은 당원을 개무시하고 본인 사익에 따라 움직인 반민주당 사람입니다. 그러나 투표를 포기하신다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22대 민주당이 200석 이상 당선시켜 대한민국 역사를 바꿔야 합니다. 좀더 지켜보시죠. 아직 30일 남았습니다. 제가 고민정이라면 당원들에게 사과하고 다시 시작할텐데 기득권에 물어서 당원들에게 사과하는법을 잊은것같습니다. 오늘 결론나는 서대문갑 청년후보 전당원투표 결과가 나오면 진정한 당원의 힘과 당원이 무엇을 원하는지 느낄것이고, 다음주중에 먼가 예기하겠죠. 화이팅합시다.
자유게시판 청와대 동호인들은 도도하게 흘러가는 역사의 뒤안길에 있습니다. 당원들은 이미 버리고 잊혀진 그들이 됐습니다. 22대 200석이상 당선될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승리합시다.
자유게시판 상계둥이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이번 선거에는 당원동지들이 관망이 아니라 행동해야할때입니다. 멧돼지 몰아내야 두발벗고 잘수 있을것같습니다.
민주당의 입법 폭주, 민주주의 맞습니까?
국회의장 우원식은 어서 대통령실경호처 파견에 요청하라!!!!!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에 드리는 충언
"지귀연 판사 술접대 제보" 룸살롱 사진 공개… 법원행정처장 답변은
존경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더도 말고 주변의 딱 한분만 설득합시다
모든 기독교가 성소수자를 거부하진 않습니다. 성공회는 이미 허용이고 천주교는 축복허용해요. 개신교 중에서도 향린교회, 감리회의 목사님들이 출교조치까지 각오하고 성소수자를 축복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독교인이 성소수자를 혐오하지 않고 같은 공동체의 구성원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된 분들도 있어요.
요즘 윤석열이 쥴리때문에 쪽팔려하는 것들한테 쥐새끼 닥그네 윤돼지 삼세번 빨아대고 찍어서 모조리 실패를 봤는데 엥간하면 바까야 안되것나? 했더니 저것들은 없어 져야지 아무도 안 속고 안 찍는다 말은 하는데 두고봐야 겠습니다. 반타작 이라도 될련지??
저도 느려요, 환장합니다.
제 폰이 이상한게 아니였군요.. 느리긴 느립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