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황정아 선대위 대변인] 국민의힘은 진짜 대선 후보를 뽑은 게 아니라 눈속임할 가짜 후보를 뽑았습니까?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298
  • 게시일 : 2025-05-06 09:07:21

황정아 선대위 대변인 브리핑

 

□ 일시 : 2025년 5월 6일(화) 오전 9시

□ 장소 :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2층 브리핑룸

 

국민의힘은 진짜 대선 후보를 뽑은 게 아니라 눈속임할 가짜 후보를 뽑았습니까?

 

어제 열린 국민의힘 비상의원총회는 한마디로 눈 뜨고 보기 어려운 난장판이었습니다. 

국민의힘 지도부와 의원들은 “국민의힘이 한덕수 당이냐”라고 항변하는 김문수 후보를 “사기꾼”이라고 매도하며 강력 성토했습니다. 

자신들이 뽑아놓은 대선 후보를 바지 후보로 취급하려면 대체 경선은 왜 했습니까? 한덕수 전 총리의 후보 등극을 위해 단일화 눈속임을 할 바지 후보를 뽑았습니까?

결론도 코미디가 따로 없습니다. 전국위원회와 전당대회 일시를 특정하지 않고 8일~11일, 10일~11일로 공지했습니다. 정당사상 이런 사례가 있었습니까?

국민의힘은 김문수 후보를 뽑기 위해 당원들은 물론이고 국민의 여론까지 물었습니다. 국민의힘 경선은 내란 대행 한덕수의 후보 추대를 위한 대국민 사기극에 국민까지 끌어들인 것입니다.

내란 수괴의 대리인에게 자연스럽게 후보 자리를 넘겨주는 모습을 연출하려고 했다니 국민의힘이 사기꾼입니다. 2부 리그가 아니라 내란 세력의 대국민사기극이었습니다.

국민의힘은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바지 후보를 뽑아 명분도 없는 단일화의 발판으로 삼으려 한 사기극과 진흙탕 싸움은 국민의 심판을 재촉할 것임을 분명히 경고합니다.

.

 

2025년 5월 6일

진짜 대한민국 중앙선대위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