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매직럽
Lv.30
총 24개의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토론게시판 승리에만 도취되어 있지 이런것에 대해 분석하는 글은 보이지 않는군요. 지역구 득표율 50.5% vs 46.6%
토론게시판 개표 초반 민주당 뒤진 이유가 이해되지 않습니다. 사전투표함부터 개표했다고 하는데...
당원이 당대표에게 [질문] 오늘도 김준혁 막말 기사에 스트레스. 당차원에서 어떻게 좀 해줘요.
당원이 당대표에게 [질문] 양문석 사퇴가 답인듯. MBC방송을 봐도 민주당후보 논란만.. 당 지지율에 영향 있습니다.
당원이 당대표에게 [제안] [필] 당대표 입단속 바랍니다. 제일 불안합니다. 현재 좋은 분위기인데 말실수로 지지율 까먹지 말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김부겸 논란에 대해 채널A를 시청해보니, 해당행위를 한것도 아니고, 김부겸 비난 할 내용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토론게시판 참.. 기사 타이틀들이 민주당 현실을 말해주는 것 같네. 통합 이런 느낌은 없다. 이인영, 전해철 살렸다고?
토론게시판 공천은 이미 이재명 마음대로. 시스템 공천이긴 개뿔.
당원이 당대표에게 [질문] 당대표가 보지도 않는 "당대표에게" 게시판, 당원들은 왜 댓글도 달지 못하는 걸까. 정말 글쓴사람만 바보되는 게시판.
토론게시판 게시판에 친문을 내치자고 아우성이다. 그렇다면 이사람부터 내치자. 사람의 기본도리도 하지 못하는 이재명.
토론게시판 블루웨이브에서 친문을 내치자고 요구한다. 그렇다면 이사람부터 내치자. 이재명은 사람의 기본도리도 하지 못하는 사람.
자유게시판 당 및 정치와는 관계없는 내용입니다. 민생연대 관련 뉴스입니다. 혼자서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우리사회의 빛이네요.
당원이 당대표에게 [질문] 이재명 인성논란에 대한 이재명 대표님의 생각을 듣고싶습니다.
자유게시판 유튜브에 눈에 확띄는 제목이 있어 가져와 봤습니다. [정면승부] 엄경영, “이재명 가고 조국 온다”_240228
자유게시판 민주당 지지율 관련 뉴스 기사. 국민의힘에 뒤진다.
당원이 당대표에게 [질문] 아주 간단한 질문. 이 게시판의 용도는 뭔가요? 질문에 당대표나 대리가 답글을 달고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일반당원은 댓글도 못다는것 같고..
토론게시판 이재명대표의 태도에서 마치도 클린스만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 총선은 국민의힘에 져도 되고 그저 내당을 만들면 된다는 생각인듯.
조국의 행보 좋아 보이네요.
고민정 의원님 응원합니다. 고민정 비난글 쓰는 분들은 민주당이 진정 망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일뿐
홍익표, 고민정과도 대립하고 의견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더 이상 민주당에 희망이 없다. JTBC 여론조사에서 지지율도 뒤집어졌다.
강원도당 커뮤니티에도 글을 올리긴 했지만
대치사거리에 우리 후보 현수막이 없습니다.
방탄부스 설치하라!!!!!!!!
우원식국회의장은 당장 대통령실경호처에 후보님경호 요청하라!!!!!!!
선거운동 안하는 지역도 고발합시다 !! (과천)
이 정도면 그냥 들어오지 말라는 건데요??? 우원식국회의장 경호신속요청글은 왜 삭제하셨습니까? 댓글하나 쓸래도 로그인해서 글쓰기 찾아야하고 너무 난잡하고 글하나 읽을래도 너무 느리고 이걸 개선했다고 개선하신겁니까??? 이게 블루웨이브예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다신 들어오고싶지않습니다!!!!!!!!!!!!!
선거 운동 안 하는 의원들 소환해서 열심히 일하게 해야 합니다..
부산북구갑 전재수의원이 많은 준비를 하고 성과를 낸 것으로 알고 있습이다. 숨은 일꾼과 능력자를 당원들이 선택하고 지지해야 제2 제3의 목민을 우리들앞에 세울수 있겠지요
아이고 울 마누라 이번엔 이재명 눈 딱감고 찍어 주라고 꼬시고 있는데 원천 수꼴 집안 여자랑 같이 사는 것도 골 아퍼요.. 사주 궁합 집안 내력 등 잘 보고 결혼했어야 했는데...
이원택의원 전북 도당 위원장을 소환해서 물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전남 전북 의원들 물갈이 하기 전에 적극적으로 선거운동에 힘써 주셔야 할 듯 싶군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